마인드 잇몸 치료
“치아의 건강은 잇몸에서부터 시작됩니다.”
나무의 뿌리가 아무리 튼튼해도 흙이 없으면 무너지는 것처럼 잇몸이 무너지면 치아도 무너지게 됩니다. 한 번 무너진 잇몸은 다시 회복하기 어렵습니다.
치주질환은 많은 사람들이 겪고 있지만 그에 대한 치료는 잘 이루어지지 않고 있는 실정입니다. 잇몸 깊은 곳에 숨어있는 치석은 염증을 발생시키고, 염증은 뼈를 녹여 치아를 상실시키는 결정적 원인을 제공합니다. 잇몸치료를 통하여 깨끗하게 치료해야 치아를 오래 보존할 수 있습니다.
치주질환의 증상
잇몸 치료는 보험이 적용되는 치료입니다. 다시 말하면 건강보험에서 인정한 누구나 꼭 받아야 하는 진료라는 뜻이기도 합니다. 치아를 살리는 치료는 많은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의사와 병원의 꼼꼼한 도움이 필요합니다.
잇몸치료 과정
마인드 잇몸 치료
치아의 건강은 잇몸에서부터 시작됩니다.
치주질환의 증상
잇몸치료 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