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 치과 보유장비
Dentri 3s (HDX사의 프리미엄 CT)
저선량 3차원 CT로 안전하고 정확한 진단이 가능합니다. CT 1회 촬영으로 CT와 파노라마가 동시에 찍히며, 파노라마 전체 영역에서 선명한 초점(AF) 영상들을 재고성해 높은 질의 영상을 확인할 수 있는 장치입니다.
PRF 원심분리장치
우리 혈액의 성분인 혈소판 내에는 인체조직의 치유를 담당하는 세포들이 모여 있습니다. PRF 원심분리장치로 이 성장인자 성분 들을 혈액 속에서 추출해 내어 뼈 이식과 함께 적용하면 뼈와 잇몸의 치유를 돕고 뼈 이식 결과를 우수하게 만들어 줍니다.
초음파 근관세척기
초음파 근관세척기는 memory wire의 성질을 이용해 치아의 뿌리 끝까지 초음파를 전달해 근관 내부를 물리적 화학적으로 세정하여 신경치료의 성공률을 높여줍니다. 염증으로 인한 치아와 기형적 특수 근관에 효과적입니다.
No pain 3 무통마취기
디지털 무통마취기는 주사바늘의 굵기를 최소화하고 컴퓨터 시스템을 이용해 아주 소량을 약물을 일정한 압력으로 천천히 주 입해 기존보다 훨씬 아프지 않은 마취를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마인드치과에서는 치과치료에 대한 공포감과 통증을 줄여드 리기 위해 체어마다 최첨단 무통마취 시스템을 도입하였습니다.
진정치료 (N2o가스 설비)
치과치료에 대한 두려움이 심한 경우 긴장과 통증 등을 해소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완전히 재우는 것이 아닌 의식이 깨어있는 상태로 편안하게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강 카메라
환자분의 구강상태를 직접 보여드리고 치료 전후 차이를 눈으로 보여드리기 위한 장비 입니다.
카트리지 워머
신체 온도와 비슷한 37도를 유지하여 환자 분이 편안하게 마취시술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ISQ 측정기
뼈와 임플란트 간의 결합정도를 측정하여 정확한 수치를 바탕으로 임플란트 치료기간이나 보철시기를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전문가용 미백기
자외선이 아닌 가시광선(파장 420~520mm)를 사용해 타 미백 장비에 비해 시린 증상을 최소화하며 미 백 효과를 30% 이상 효과를 높여줍니다.
마인드 치과 보유장비
Dentri 3s (HDX사의 프리미엄 CT)
PRF 원심분리장치
우리 혈액의 성분인 혈소판 내에는 인체조직의 치유를 담당하는 세포들이 모여 있습니다. PRF 원심분리장치로 이 성장인자 성분들을 혈액 속에서 추출해 내어 뼈 이식과 함께 적용하면 뼈와 잇몸의 치유를 돕고 뼈 이식 결과를 우수하게 만들어 줍니다.
초음파 근관세척기
No pain 3 무통마취기
디지털 무통마취기는 주사바늘의 굵기를 최소화하고 컴퓨터 시스템을 이용해 아주 소량을 약물을 일정한 압력으로 천천히 주입해 기존보다 훨씬 아프지 않은 마취를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마인드치과에서는 치과치료에 대한 공포감과 통증을 줄여드리기 위해 체어마다 최첨단 무통마취 시스템을 도입하였습니다.
진정치료 (N2o가스 설비)
구강 카메라
카트리지 워머
ISQ 측정기
전문가용 미백기
자외선이 아닌 가시광선(파장 420~520mm)를 사용해 타 미백 장비에 비해 시린 증상을 최소화하며 미백 효과를 30% 이상 효과를 높여줍니다.